사회적책임경영

환경·안전·보건적 책임

1. 환경 경영

– 환경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환경 관련 인허가 법규 준수 및 교육
– 에너지, 폐기물 처리량 감소에 따른 목표 수립 및 KPI 관리
– 친환경 캠페인 시행

2. 안전/보건 경영

– 안전보건 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안전보건 법규 준수 및 교육
–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 및 보건 증진

사회적 책임

1. 내부 고객 만족

– 임직원 역량강화교육
– 노동조합을 통한 협의체 및 단체 협약 이행
– 공정한 평가/보상, CEO 간담회

2. 사회공헌활동

– 지역사회 기부 및 사회공헌, 성실납세 기업

3. 열린 고용 창출

– 지역사회 고용 창출, 열린 고용 정책

고객 가치 창출 및 동반 성장

1. 고객 가치 창출

– HMG社 품질5스타평가 인증 획득
– Mercedes Benz AG社 Tapping Plate 공급업체 등록

2. 동반 성장

– SQ평가 지원, 협력사 포상, 협력사 역량 강화 교육
– 하도급법 및 공정거래법 준수
– 연구개발·생산성·품질개선 지원

신뢰 경영

1. 윤리 경영 실천

– 윤리 규범 준수, 불공정 거래 방지

2. 지배구조

– 주주총회 소집공고 및 통보, 지배구조 법령 준수

3. 정보 보호

– CISO 선임(정보보호 최고책임자)
– HMG 정보보호 평가 Lv.3 획득
– 기술 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