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그룹뉴스


신원, 직장생활 서비스마인드 향상 교육 실시

작성일
2017-07-03 16:26


일 자 | 6월 7~8일
장 소 | 온양관광호텔

신원은 현장 공정책임자 60여명을 대상으로 ‘직장 내 예절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이날 교육은 ‘행복한 직장생활을 위한 서비스 마인드 교육’이라는 제목으로 서비스 행동 예절, 전화 예절, 친절한 말씨 등 업무 시 발생되는 상황에 적용할 수 있는 직장 내 예절에 대한 내용으로 꾸려졌습니다.

신원 임직원들은 이번 교육을 통해 친절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대내외 고객에게 친절서비스를 실천하도록 지속적으로 친절 교육을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