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그룹뉴스


2025년 3분기 단체 헌혈 실시

작성일
2025-10-01 15:32


(주)신영은 임직원의 나눔 문화 확산과 생명 존중 실천을 위해 지난 9월 23일과 29일, 총 2회에 걸쳐 3분기 단체 헌혈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헌혈 차량이 사업장에 직접 방문해 운영되었으며,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소중한 생명 나눔에 동참했습니다.

이번 단체 헌혈은 혈액 수급 안정화에 보탬이 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회사는 정기적인 단체 헌혈을 통해 임직원들이 나눔의 가치를 함께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나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