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그룹뉴스

일 자 | 6월 7~8일
장 소 | 온양관광호텔
신원은 현장 공정책임자 60여명을 대상으로 ‘직장 내 예절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이날 교육은 ‘행복한 직장생활을 위한 서비스 마인드 교육’이라는 제목으로 서비스 행동 예절, 전화 예절, 친절한 말씨 등 업무 시 발생되는 상황에 적용할 수 있는 직장 내 예절에 대한 내용으로 꾸려졌습니다.
신원 임직원들은 이번 교육을 통해 친절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대내외 고객에게 친절서비스를 실천하도록 지속적으로 친절 교육을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신원, 직장생활 서비스마인드 향상 교육 실시
작성일
2017-07-03 16:26

일 자 | 6월 7~8일
장 소 | 온양관광호텔
신원은 현장 공정책임자 60여명을 대상으로 ‘직장 내 예절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이날 교육은 ‘행복한 직장생활을 위한 서비스 마인드 교육’이라는 제목으로 서비스 행동 예절, 전화 예절, 친절한 말씨 등 업무 시 발생되는 상황에 적용할 수 있는 직장 내 예절에 대한 내용으로 꾸려졌습니다.
신원 임직원들은 이번 교육을 통해 친절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대내외 고객에게 친절서비스를 실천하도록 지속적으로 친절 교육을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